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사/백서

건설 조선 자동차 에너지 한국전기산업진흥회 30년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30회 작성일 20-10-06 15:05

본문

한국전기산업진흥회 30년사

우리나라 전기의 역사와 전기기기산업의 발자취를 간략하게 서술하여 전기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도 제고와 진흥회를 구심점으로 자리매김한 진흥회 위상 등을 고려하여 연대기적으로 그 역사를 충실히 기록하는 데 목표를 두었다. 

전기산업진흥회 30년사는 전기인들의 성장과 복지를 뒷받침하기 위한 제도 도입 및 시행의 원인과 의미를 강조하여, 진흥회 역할의 개선점 발견과 함께 이 과정에서 축적한 경험과 노하우가 미래 발전전략과 연계되도록 하고자 했다.

한국전기산업진흥회의 30년사는 현황화보, 연혁화보, 통사, 파워 인터뷰, 부록으로 구성하였다. 현황화보는 산업계와 회원사의 목소리를 담아 소통창구의 역할과 목표를 공유하고 글로벌 역량을 결집함으로써, 우리나라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전기기기·소재 강국으로 거듭나는 미래를 담고자 하였으며, 통사에서는 총 3장으로 구성하였다.

PART 1에서는 전기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도 제고를 위한 우리나라 전기의 역사와 전기기기산업의 발자취를 간략하게 서술하였으며, PART 2에서는 한국전기산업진흥회의 30년 역사를 시대의 흐름에 맞춰 서술한 통사로 구성하였다. PART 3에서는 전기산업의 미래 고찰과 한국전기산업진흥회의 중장기 비전을 수록하였다. 

파워 인터뷰에서는 한국전기산업진흥회가 앞으로 추진해나갈 중요한 과제 및 전기산업의 새 가치를 창출을 위한 변화와 전기산업의 발전 전망에 대한 인터뷰를 수록하였다.
 

[제작사양 (1책 1권)] 

규격 : 220*280        
면수 : 574p 
표지 및 내지 용지
표지 : 스노우화이트 150g / 마닐라 합지 1,800g
내지 : M매트  90g
면지 : 레자크 180g
제본 : 양장제본 
Total 113건 1 페이지

검색